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한우이야기♡

 

요즘들어 집에만 있어서 그런지..

예전엔 자고일어나면 찌뿌둥한게

풀렸는데 요새는...회복이 잘 안되더라고요 ㅠㅠ

육아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기 위해서

시아 어린이집보내고..😅🙏🙏

신랑이랑 리아를 데리고 한우 먹으러 갔습니다♡

충북 보은에 위치한 한우이야기 입니다 

샐러드와 해파리냉채 숙주나물~~

샐러드 소스가 샐러드랑 어울어져서

에피타이저로 참 맛나요^^

상추겉절이, 호두조림, 연두부

드디어 메인~~ㅎㅎ

참 먹음직스럽게 꽃을 피우지 않았나요 ㅎㅎㅎ 

한우이야기의 빼놓을수 없는 

선지해장국~~

한입 먹으면 계속 먹고싶고

중독되는 그맛...

정말 시원하고 맛나요♡

불판 위에 척~~ 

올리자마자 비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ㅎㅎ

이날따라 등심이 입에서 녹더라고요

역시 고기는 숯에 구워야 제맛 ㅎㅎ

사랑둥이 우리 둘째리아는 얌전히 앉아서

물만 먹었습니다 ㅎㅎ

둘짼 사랑이예요 ♡

토시..?안창..? 쫄깃쫄깃하고 두툼하니

육즙이 살아 있더라고요 ㅎㅎ

역시 고기는 크게 먹고 

어느정도 두께가 있어야 좋은것 같아요

비빔냉면~~

느끼할만한 속을 쑥~~ 내려주는 비빔냉면을

원했지만...약간 달콤했어요~~😅

개인적으로 매콤하고 달콤상콤한맛이

좋은데 아쉬웠어요~~

사진엔 없는데 신랑이 주문한 밥 + 된장찌개는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된장찌개 맛집 ㅋㅋㅋㅋ

같이 나오는 다대기랑 꼭 비벼서 드시길 추천할게요^^

메뉴판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가족끼리가면 가성비 좋은 가족세트를 먹는데

이날은 살치살을 먹어보고 싶어서

한우스페셜 + 등심을 

주문했거든요~~

아래의 메뉴판을 참고하셔서 

원하는 부위가 있다면 따로 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ㅎㅎ

간만에 신랑과의 데이트

카페도 가고싶었지만 사회적거리두기...로인해

홈커피 마셨어요 ㅋㅋㅋ

시아도 고기를 무척이나 사랑하는데

우리만 먹어서 맘에 걸렸지만 

이날 고기먹고 힘내서 시아에게

사랑을 쏟았습니다..ㅋㅋㅋㅋ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 엄마아빠가 이렇게 힐링해서

아이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해주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