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지웰시티맛집 청주 아웃백스테이크 아이랑 주말런치로 KT할인

 

신랑이 몇일전부터 아웃백가자고해서

설레는 마음을 갖고 토요일만 기다렸거든요~~

아무래도 주말이라 사람들 많을걸 예상해서 피하려고

오픈시간 11시 딱 맞춰서 갔는데 

왠걸.. 이미 사람이 많더라고요 ㅠㅠ 눈치게임 실패...

다들 같은 마음이었나봐요..다음엔 애매하게 가는걸로...

다행히 웨이팅은 안했는데 몹시 당황...

혹시라도 같은 생각이신분들 참고하세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체온측정하고

QR코드 인증했어요~~

저희는 런치세트 주문했어요^^

스테이크 + 스프+ 에이드 + 커피

주문도중 따끈한 빵을 주셨어요~~♡

코로나19로 인해 물티슈는 물론

손소독제까지도 챙겨주더라고요~~ 센스!!♡

양송이스프~~넘나 맛있어요ㅠㅠ

런치세트에는 스프2개가 나오는데

스프를 샐러드로 바꿀수 있어요♡

저희는 스프하나 샐러드 하나로 하나 바꾸었어요~~

소스는 신랑이 좋아하는 블루치즈를 선택했어요~~

블루치즈와 생크림 요거트맛이예요

기본 샐러드에 잘 어울리더라고요^^ 추천추천!!!

딸기에이드 + 레몬에이드 주문했어요~~ 

싱그러운 딸기에이드 맛나더라고요~~ 추천할게용^^

참고로 에이드는 다 먹고

탄산음료로 리필할 수 있어요~~

시아는 양송이스프가 입에 맞았는지

폭풍흡입하더라고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가격:39,000원)

굽기는 시아랑 같이 먹어야해서 핏기가 없는 미디움웰던으로 했고요~~

새콤한 발사믹소스와 마늘칩이 토핑으로 올라가요~~

사이드로는 감자, 고구마,감자튀김, 볶음밥두가지 선택을 할수 있는데 

시아는감자튀김 리아는 고구마를 좋아해서 고구마랑 감자튀김 선택했어요^^

알맞게 구워져서 넘나 맛있고 간도 딱인데

후추맛이나서 시아는 매워하더라고요 ㅠㅠ 애기들이 아직 어려서 매운걸 못먹는다면 비추할게요...

투움바파스타(가격:22,900원)

새우도 많고 양송이 버섯 식감도 넘나 좋았어요 ㅠㅠ

약간 매콤해서 느끼한걸 잡아주고 양도 많고

계속 들어가더라고요~ 완전 제스타일!♡

참고로 소스는 더 달라고하면 주더라고요~^^

 

애둘 데리고 외출도 오랜만이고 외식도 언제했는지 기억도 안날정도로

정말 오랜만에 큰맘먹고 나온건데

많은 사람들때문에 행동 하나하나가 조심스러웠지만..

바로 구운 스테이크 파스타를 폭풍흡입하면서 먹는내내 너무 행복했어요~~♡

저희가 먹은 음식은 총 71,000원정도 나왔고요~

KT멤버쉽 15%할인 받아서 60,500원 결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