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아이들 물놀이 스노우버디~~♡

오늘은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하는 물놀이 클렌저를 소개할게요^^♡

딸기 파우더 수박이라는데 멜론향이 나요~~

각자의 색깔과 향기가 있는 스노 버디랍니다^^

우연히 백화점에서 행사했을 때 샀는데

시아가 진짜 너무너무 좋아해서

다시 구입했어요~~

시아는 스프레이 비누라고 불러요ㅎㅎ

이렇게 센스있게 홍삼젤리도

세 개나 주셨어요ㅎㅎ

면역력 필수시대♡

눈처럼 보송보송한 클렌징 거품이라고

소개돼있는데 정말 보송보송하더라고요!!!

뭉쳐서 모양을 만들어도 될 정도예요~~

이건 어른이 가지고 놀아도 재밌더라고요^^♡

이 제품을 산 이후로 시아가

목욕을 좋아하게 됐어요!!

어린이집 끝나고 옷을 갈아입히면

엄마 물놀이하자!! 먼저 말을 하더라고요♡

고마운 물놀이 친구예요ㅎㅎ

시아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게 

느껴질 만한 사진이네요...^^

물놀이 한 번에 한통을

다쓰는 함정이 있지만

시아가 너무 만족해하니까..^^

이해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