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마스크걸이♡심쿵주의

현관 앞 자석 고리(마스크 걸이)가 너무 칙칙한 것 같아서

귀여운 시 아리아를 생각하며 사랑스러운 고리로 바꿔보았어요♡너무너무 만족스러운 마음이네요😍❣

여기저기 놓으면 누구 건지 정말  찝찝할 때가 많은데

지정 자석을 두고 청결하게 관리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한번 쓰고 버리기엔 마스크 비용이 너무 아깝잖아요^^

택배 포장은 뾱뾱이로 정성스럽게 옵니다~

귀염둥이 토끼 스티커가 인상 깊네요♡블리블리 러블리❣

먼저 여분의 마스크를 넣을 상자의 자석이 

힘이 무척이나 단단해서 절대 떨어질 염려 없고요

마스크 넣을 사이즈로 딱 안성맞춤♡♡

사용설명서도 있더라고요^^

자석 테이프 나사못 전부 다 가능!!!

당연히~~ 구성품 안에 다 들어있고요

심지어 칸칸 나누어 쓸 수 있게

파티션도 들어있더라고요

깨알 센스♡♡

칸막이 안에 먹어야 하는

약 또는 비타민 넣음

좋을 것 같아요~~

애 둘 낳으니까 건망증이 심해져서 

딱이더라고요♡

이렇게 저는 마스크를 넣어놨어요ㅎㅎ

마스크는 항상 서랍 안쪽에 보관해서 번거로웠는데

편의성을 갖춘 모델인 것 같아요!!

작은 택배 칼도 팔더라고요ㅎㅎ

요고요고 요물이에요♡

2호 작은 상자예요~~

요곤 차키나 열쇠 작은 소모품 넣기 딱이에요

수건으로 사이즈 비교샷 입니다♡

다음으로는 마스크를 걸 자석 겸댕이 아이들이에요~

너무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실제로 걸어놓으면 정말 매력 터지더라고요♡

자석의 다리를 구부려서 마스크를 걸어놓는

시스템이에요

 다리가 내려오지 않고

고정되어서 신기하네요ㅎㅎ

너무 앙증 맞고 예쁜 것 같아요

사이즈도 부담 없고 알록달록 사랑스럽네요😍👏👏

현관 문이 환해졌어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지인 분들에게 선물하려고요♡

좋은 게 있음 나눠 쓰고 싶어 지더라고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마스크 걸이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