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속리산 오리숲길 애기들과 산책♡속리산 여행

요즘 날이 너무 좋아서

집에만 있기 아까운 것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멀리 나가지도 못해서

근처 속리산 오리숲길을 다녀왔어요^^

아기자기한 정이품송 나무 모형이 있네요~~

오리숲길 포토존이에요~~ㅋㅋ

여기도 포토존인가봐요ㅋㅋㅋ♡

아빠와 다정하게 손잡고 구경중^^

해가 질 때까지 꽤 오래 있었던 것 같은데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좋았어요ㅎㅎ

형제 식당 뒷편 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참고로 형제식당 사장님 두 분 다 인자하셔요^^♡

맛도 그럭저럭? 어딜 가나 맛도 맛이지만

개인적으로 친절함이 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ㅎㅎ

다정다감한 딸바보 아빠의 뒤태♡

나무도 많고 경치도 좋네요

마스크를 벗지 못하는 현실이지만요ㅠㅠ

우리시아가 언제 이렇게 커서 아빠랑 손잡고

데이트를 하는지 다시 보니까

참 감격스러운 것 같아요ㅠㅠ

사랑스러운 아빠와 딸의 행복한 추억을 또 하나

만들었던 것 같아요♡

포토존이 곳곳에 은근히 많아요ㅋㅋㅋ

사진만 보면 진짜 어디 놀러 온 느낌이랄까요ㅋㅋ

주말에 심심하면 나와서

애기들과 사진 찍고 걷기 좋아요♡♡

여기도 포토존이랍니다ㅋㅋㅋ

저희는 코스가 짧아서 몇바퀴 돌았어요ㅋㅋㅋ

애기들이랑 시간보내기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는 비눗방울을 가져가서 불어주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