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러블리한 악세사리 우리아기 헤어핀♡

여자아이 둘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공감하실 것 같은데

핀을 하나 둘 사놓으면 망가지고 없어지는 경우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희 애기들이 특별한 걸까요..^^

아침에 등원하려고 핀을 찾아보면 그 많던 게 하나도 안 보일 때가 

있더라고요...ㅠㅠ다 해지고.. 

그래서 사는 김에 예쁘고 튼튼한 것 좀 사주려고 알아보던 중

엄마 마음 설레게 하는 핀을 찾았지 뭐예요!!!!!

오늘은 우리 아기 예쁜 얼굴 더욱

빛나게 해 줄 만한

핀 몇 개 소개해볼게요♡

주문 후 제작이기 때문에 주문일로부터 최소 2일~7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하나 둘 모아놓으니까 알록달록 하면서도

단아하고 정말 다~~ 예쁜 것 같네요^^

 

포근 자수 꽃핀(3,500원)

화사해서 봄에 원피스 입히면

얼굴이 환해 보이고

더욱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핀 자체가 길고 가벼워서

숱 많은 영유아한테 추천합니다^^

분홍 소담 꽃핀 (3,000)

다가오는 설에 한복 입히고 포인트로 꽂아주면

너무너무 예쁘겠죠~~?^^

레오파드 핀(1,000원)

스웨이드 재질이라 요즘 하기 딱이에요

또한, 가성비 갑인 것 같아요 ㅋㅋㅋ

데일리로 하기 딱이고 작지만 강한 아이!

흘러내림 없이 좋아요^^

나비매듭 한복 핀(4,000)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

사이즈도 딱이고 단단하게 고정도 되고

매듭도 섬세하고 맘에 쏙 드네요ㅎㅎ

작약꽃 비단 핀(4,500원)

사이즈가 크긴 한데 가볍더라고요~~

드레스 입힐 때

포인트로 좋은 것 같아요!!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오고 ㅎㅎ

색상도 예쁘고

디테일이 넘나 맘에 드네요^^

 

 

저희 아이들은 머리카락이 얇아서

핀을 잘못 사게 되면 흘러내리기도 하고

마감이 안 좋은걸 사면 아파해서 손이 잘 안 가더라고요~

여기서 구입한 제품들을 보면 고급스럽기도 하지만

깔끔한 마감처리 때문에 더 맘에 드는 것 같아요~

평소에 다이소나 동네에서 핀을 사서 그런지

주문하기 전에는 핀 가격 치고는

너무 비싸게 느껴져서 살까 말까 몇 번을 고민했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까 튼튼하고 고급진 디자인 때문에

마음이 녹더라고요..^^

두고두고 예쁘게 사용하면 되니까!!!!

돈이 아깝지 않은 것 같아요!!!!!

혹시나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셨으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