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후다닥레시피

주말아침간단샐러드♡폰타나그릭요그르트소스

오늘은 샐러드의 핵심인 소스를 하나 소개하려고해요~~

폰타나요거트소스 270g 2,5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다들 주말 아침은 어떻게 드시나요~

저희도 얼마전까지만해도 밥이랑 찌개가 항상 있는 한국인의 전형적인 건강한 밥상을 만들어서 먹었었거든요~

그런데 결국 탄수화물이랑 나트륨만 잔뜩 먹게 되잖아요~

먹으면 속이 무겁고 든든하긴 한데 주말에는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애 키우는 집안에서는 헬이에요~ 너무너무 정신없고 바빠서 밥하고 설거지하면 금방 지치고 넉다운되기 쉬워요ㅠㅠ그렇게 고민하던 중 유명하다는 대기업 샐러드 소스를 몇 개 구입해보았어요ㅋㅋ매주 하나 둘 포스팅할 생각이에요~ㅋㅋ신랑한테는 우리 서로 관리를 해야 할 것 같다고 얘기를 했죠ㅋㅋ 엄마의 정신건강이 우리 아기들에게 영향을 끼치게 때문에 최대한 밝은 마음으로 체력을 아껴둡시다ㅋㅋ 평소에 빵을 사다 놓는 편인데 오늘은 빵이 없어서 진짜 샐러드만 먹었답니다ㅋㅋ 샐러드에서 가장 중요한 건 소스라고 생각하는데 폰타나 요구르트 소스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적극 추천할게요~ 새콤달콤하면서 가벼운 느낌의 소스인데 질리지 않는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요구르트 소스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제 생각에는 호불호가 없을 것만 같은 소스입니다ㅋㅋ

샐러드 안에는 양상추와 빨간색 피망 오이 딸기가 들어있어요~~ 소스가 아주아주 잘 어울리지요~~ 비주얼도 그럴싸하지 않나요ㅋㅋ신기한 게 허기짐도 가시고 나름 포만감도 생기더라고요~~ 주말 아침에 힘드신데 밥하지 마시고 샐러드랑 토스트 구워서 간단하면서도 영양만점 식사를 하시길 추천드려요~~  일단 몸이 가볍고 고생을 하지 않아서인지 기분 좋은 아침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