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청주 고급초밥스시맛집 스시키타이♡

헬 육아로 인해서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ㅠㅠ

세상 느끼지만 부모란 정말 위대한 존재인 것 같아요..

똑같은 일상인듯하면서 늘 새로운 느낌이랄까요.. 둘을 키우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해서 앞으로도 계속 공부하고 조언받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늘은 저희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특별하게 보내고 싶었어요~ 애기들을 어린이집에 맡기고 어머님 찬스로 마음의 여유를 갖고 청주에 위치해있는 스시키타이 다녀왔어요~~ㅎㅎ 전에 지인분께 추천을 받아서 보류하고 있다가 오늘 처음 오게 되었답니다^^ 가기 전부터 너무 설레었어요~~ 둘만의 데이트는 우리 둘째 낳고 처음이었거든요 거의 1년 이상된 것 같아요.. 현실 육아란ㅠㅠ

항상 애기들 챙기느라 밥도 못 먹고 시끌벅적했었는데 너무 조용하다 보니까 애기들 보고 싶기도 하고 어색한 마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ㅎㅎ

스시키타이 입구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세팅이 되어있더라고요~~^^

설렘 가득ㅎㅎ

런치 오마카세는 하루 10명만 예약을 받더라고요~~

저희도 5일 전에 예약했답니다ㅠㅠ

참고로 디너 오마카세도 아마 10분일 거예요..^^

부드럽고 달콤한 계란찜? 인 것 같아요

이거 먹는 순간 저희 애기들이 너무너무 보고 싶었답니다

먹는 순간 살살 녹아요ㅠㅠ

약간 얼큰한 가락국수입니다

초밥을 다 먹고 나오는 건데 깔끔해요ㅎㅎ

삼치인 것 같아요

초밥이 원래 이런 맛이었는지 싶을 정도 감격했네요~~

한치예요~~

한치는 마트에서만 먹다가 이거 먹으니까

한치가 씹는 순간 낱낱이 흩어져서 신기했어요ㅎㅎ

이것도 굉장히 특이하고 살살 녹았었는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처음으로 나온 문어예요

숙성을 시켜서 인지 절인 건지 엄청 부드럽고

쫄깃한 게 신기하더라고요~~

셰프님이 한 땀 한 땀 정성 들여서 맛있는 초밥을 만드세요~~

엄청 신선한 재료를 만드실 때마다 가지고 오시는데 너무 감사한 마음이 들더라고요ㅎㅎ

푸딩같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었네요~~

위의 토핑은 새우인데 씹히는 맛이 너무 좋더라고요~~^^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날이었는데 정말 맛있고 행복하게 보낸 것 같아서 셰프님께 감사했어요~~

육아를 시작하고 애들 엄마로서 아내로서 항상 누군가의 밥을 차려주고 밥도 허겁지겁 먹는 게 일상이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여유롭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비싸서 자주는 못 가지만 특별한 날 좋은 시간 보내고 싶을 땐 추천합니다ㅎㅎ 참고로 저보다 신랑이 더 좋아하더라고요~~ 눈을 감고 음미하면서 먹는 게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