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족발맛집 대가한방족발♡

오랜만에 신랑이랑 야식으로 족발을 시켰어요~~

지인 추천으로 오늘은 대가 한방족발을 주문해봤는데

깜짝 놀라게 푸짐하더라고요~~ 평소에 다른 곳에서만 먹어서 인지 비주얼 보고 맛이 더욱 기대되었어요^^

일단 사이즈는 한종류랍니다~~ 앞족 뒷족 불족 이렇게 세 가지 있었던 것 같아요~~ 족발은 앞쪽이 더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길래 저희는 앞족을 선택했답니다~~^^

참고로 이 집 불족도 맛있다고 하네요♡

양파절임과 무말랭이예요~~~ 위에는 상큼한 깻잎 절여놓은 것도 있네요~ 일단 저는 쌈 싸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것저것 쌈에 넣을 재료가 다양해서 좋더라고요ㅋㅋ♡

따끈한 부침개도 챙겨주셨어요~~ 평소에 부침개를 좋아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정말 맛있어요~~

겉절이 또한 아삭아삭한 식감으로 게운한맛이랍니다^^

족발과 찰떡궁합이쥬♡

족발 시키면 빼놓을 수 없는 비빔막국수예요~~

양도 넉넉하고 특이하게 메밀면이더라고요^^

매콤 상콤 집 나간 입맛이 돌아왔네요..ㅋㅋㅋ♡

오늘의 메인 족발이에요~~

겉모습만 보아도 찰기가 흐르네요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잡내 없는 깔끔한 맛의 족발이에요~~

뭔가 항상 족발은 양도 적은데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기분 탓인지 반찬을 여러 가지 많이 챙겨주셔서 적합한 가격이다라고 마음이 조금 바뀐 것 같네요ㅋㅋ

치킨 피자보다 족발은 밤에 먹어도 죄책감이 덜 드는 메뉴인 것 같아요~~ 콜라겐이 풍부하다고 하니 뭔가 피부에도 좋을 것 같고..^^ 오늘도 맛있게 배 터지게 먹었답니다~^^

야식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