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현지인 추천 맛집 비오는날 생각나는 가성비 끝판왕 샤브샤브 국물 ♡샤브나무

요 며칠 비가 계속 오니까 무기력해지더라고요~~

비가 오니까 올라오는 습기 때문에 꿉꿉하긴 한데 이불빨래를 하자니 빨래도 잘 안 마르고..ㅜㅜ

항상 집안을 쾌적하게 하고싶은 엄마 마음이랍니다...^^ 

이런 날 집에만 있으면 울적하니까 맛있는 거 먹고 힘을 내고 싶더라고요~~

그런데 막상 나가서 먹자니 늘항상 메뉴선정이 어려워요~ 외식이 자주있는게 아니라 신중해야해서 일까요..^^

그래도 행복한 고민인것 같아요^^

주부가 된 이후로 나가서 먹으면 뭐든 맛있더라고요!!^^

뜨끈한 국물도 먹고싶고 아삭한 채소도 먹고 싶고 뭘 먹을지 고민을 하던 중 오랜만에 고기, 채소가 골고루 어우러진 건강한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답니다^^♡

샤브샤브 안먹은지는 거의 2~3년정도 된것같아서 오랜만에 설렜어요ㅋㅋㅋ♡♡

평일 점심특선 1일 9,900원이더라고요 ㅋㅋ 요건 꿀팁♡ 

메뉴도 다양하더라고요~~ 삼겹살, 등심, 한우, 해물 등 취향별로 골라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매장도 엄청 넓고 곳곳에 파티션도 있답니다^^

매장 옆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주차공간도 넓고 좋아용^^

두근두근 오늘 저희가 주문한 점심특선이에요~~ 9,900원에 채소와 고기 국물까지 먹을수 있다니 보기만 해도 배부르고 행복하더라고요~~ 오늘은 진짜 건강식을 먹고 싶었는데 한 달치 먹을 채소를 하루에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ㅋㅋㅋ집에서는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ㅠㅠ♡ 채소도 아삭아삭 굉장히 싱싱해보여서 눈으로 한번먹고 입으로 한번 먹었답니다 ㅋㅋ ♡

저희는 대식가라 채소도 추가로 주문하고 고기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채소는 1번 무료로 리필을 해주시는데 양이 어마어마 해죠^^

고기는 1인분 주문한 거예요~ 금액은 8,000원입니다!!

이렇게 알록달록 건강한 채소를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정말 꿀맛♡

소스는 3가지가 나오는데 땅콩소스,칠리소스,젓갈소스 였던것 같아요^^

배부르게 월남쌈을 다 먹은 뒤에는 셀프로 쌀국수도 먹고 죽? 볶음밥을 먹을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어요~~

추가 주문한 고기와 채소를 먹으니까 배가 너무 불러서 안 들어갈 줄 알았는데 역시나 후식 배는 따로 있더라고요~ㅋㅋ

육수가 너무 완벽하게 맛있으니까 뭘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쌀국수면에도 간이 잘 배고 후루룩 맛나게 먹고

마지막으로 육수 조금에 밥을 볶아서 계란을 풀어 올렸더니 계란 볶음밥이 되었어요~~

저희 신랑은 죽보다는 볶음밥이라서 육수를 많이 덜어내어서 볶음밥을 만들었는데 죽으로 먹어도 촉촉하니 고소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연락처 : 043-544-9282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뱃들로 5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