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현지인 맛집 다래정칼국수 들깨칼국수 서리태콩국수 찐찐찐 속리산 맛집♡

오늘은 진짜 진짜 현지인들만 안다는 현지인들도 잘 모른다는 보은에 찐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너무 맛있어서 소문났을 것 같은데 은근히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만 알기에는 너무 완벽한 맛집이라서 추천을 해볼게요 ㅎㅎ

참고로 여기는 점심장사만 하니까 시간에 맞춰서 가셔야 해요~ 배달은 안돼요~ 포장은 용기를 가져가시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주차는 식당 앞에 3~4대 정도 댈 수 있고요~ 아니면 다른 곳에 주차하고 걸어오셔야 해요~ 바로 앞에 봄날 카페가 있는데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저희는 가끔 여기에 대고 밥을 다 먹으면 커피랑 애기들이 좋아하는 마카롱을 먹어요^^

저는 일단 콩국수를 정말 안 좋아하는데 여기서 여름 특별 메뉴인 서리태콩국수를 먹어보고 계속 생각나서 일주일에 2번~3도 갔었어요!! 정말 어마어마하게 고소하고 달지도 짜지도 않고 간이 완벽하답니다~

메뉴는 들깨칼국수, 콩국수 , 왕만두인데 대표 메뉴인 들깨칼국수는 남녀노소 저희 애기들도 좋아하는 그런 맛이에요~ 맛 표현을 하자면 고~~ 소하고 텁텁하지도 않고 크림수프처럼 부드러운 맛이에요~

콩국수도 제기준에서는 호불호가 없는 맛이에요~

반찬은 콩나물이랑 배추김치가 나오는데 오늘은 특별하게 고추장아찌가 나오더라고요~~ 역시나 맛있고 칼국수와의 조합이 좋았어요 ㅎㅎ 적극 추천할게요 드셔 보세요♡

 

 

연락처 : 043-543-2546

영업시간 : 10시~15시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뱃들로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