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현지인 인정 고급카페 끝판왕 맛집 슬로우빈 가맹점 가오픈♡

얼마 전에 지나가다가 보은 같지 않은 화려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던 곳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 카페가 슬로우빈이라는 소식을 듣고 깜짝 놀랐답니다^^

여기는 진짜 커피를 전문적으로 배우시는 분들과 선생님이 동반해서 하는 곳이기 때문에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맛도 고급이에요~ 제가 모든 음료를 다 먹어보진 않았지만 커피 중독인 저희 신랑도 커피는 인정 하더라고요..^^ 이평에 위치한 본점에서 에이드를 먹었던 경험이 있는데, 시럽이 아닌 생레몬을 즙 내어서 하더라고요~ 상큼하면서 청량해서 가끔 생각나는것 같아요 ㅎㅎ어쨋든 슬로우빈 자체가 음료도 잘하시면서 인테리어까지 완벽하다면 진짜 작정을 하신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가오픈인데 어쨌든 제일 처음 가게 되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위치는 삼산초등학교 바로 앞쪽에 있어서 읍내 나오시면 바로 보이는 곳이고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이나 읍사무소 쪽에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평소 푸른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분위기가 딱 제스타일이더라고요 ㅋㅋ

화려하면서 모던하고 조명도 적당히 밝아서 셀카 찍으면 잘 나오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ㅋㅋ그리고 의자가 정말 하나같이 다 예뻐요ㅋㅋ

화장실 앞쪽에는 세면대와 거울이 크게 있어요~~

여성분들의 마음을 저격하신 것 같네요..^^♡

프랑스 디저트 다쿠아즈랑 보은에 없을만한 다양한 케이크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평소 녹차 덕후인 저는 녹차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는 걸 보고 시선이 계속 갔지만

이날은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다음 기회에 먹기로 했어요...^^

음료 메뉴입니다^^♡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 강추할게요♡ 딸기라떼는 저희 애기가 좋아하는데 정말 맛나용^^

녹차 덕후인 저는 따듯한 녹차라떼~~ 커피 덕후인 신랑은 아인슈페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