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LG프라엘 워시팝 모공 초음파진동 클렌저 솔직후기 내돈내산 성공 솔직리뷰♡

요즘처럼 미세먼지며 선크림이며 메이크업 등으로 안 그래도 답답한데 그 위에 마스크까지 쓰면 그 안에 공기가 습하고 답답하지 않나요 지친 피부를 위해 클렌징이라도 제대로 하고 싶어서 투자를 해보았어요..^^

프라엘 미용기기는 택배가 아니고 기사님이 직접 배송해주시기 때문에 택배박스는 따로 없고요 비닐에 포장해서 온답니다 저희는 이 날 외출을 했어서 집에 사람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기사님이 문 앞에 놔주셨는데 

너무 당황했어요 ㅋㅋㅋ뭐지 환불해야하나 했는데 알아보니까 매너 배송이었던 거예요...😅

지인분은 엄청 기분좋았다고하더라고요^^

배송하시고 꼭 집에 계시길 바래요💜

프라엘 상자 화이트 타입의 깔끔한 디자인 아시죠~

받았을 때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저도 이상자를 만지게 되다니 ㅎㅎ💜

초음파 클렌진은 화이트/핑크 두 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화이트로 택했답니다^^

언박싱해서 보니 확실히 포장 디테일도 그렇고

고급지긴 하네요 ㅎㅎ

사기 전에는 아무래도 금액이라는 벽 때문에

고민했었는데 진짜 사길 잘한 듯싶어요^^💜

안을 열어보면 어댑터랑 본품이 같이 있어요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4장 들어있는데

한국어 중국어 영어가 있답니다

워낙 프라엘이 유명한 제품이어서 그런지

한국뿐만 아니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나 봐요^^

효과적인 클렌징을 하는 설명서도 따로 있더라고요~^^

단계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1단계~3단계까지 설정할 수 있고,

확실히 1단계는 가벼운 느낌이고

2단계는 약간 묵직한 진동이었고

3단계는 확실히 묵직한 느낌이 강하면서 딥 클렌징되는 기분이었어요^^

처음 사용하실 땐 1단계부터 사용하면서 점점 단계를 높여가라고 하던데 저는 평소에 압이 강했는지 2단계~3단계를 해야 제대로 닦이는 것 같아서 좋더라고요~ㅎㅎ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건조를 시키는 게 중요해요💜

구입 시 건조대를 주는데 위생보다 중요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직접적으로 얼굴 피부에 닿다 보니까 조심스럽잖아요^^

클렌징하는 방법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청결하면 훨씬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으실 거예요^^

한번 사용했는데 피지가 어느 정도 정돈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워요~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게 매끄러워진 피부가 될 것 같아요💜 내 돈 내산 성공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