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언어발달에 필수 요미차트 말하는브로마이드♡

인지발달과 언어발달에 필요한

요미차트 말하는브로마이드 소개하려고해요~~

시아는 30개월인데 얼마전부터 어린이집에서 배워왔는지 ABCD~~말을하더라고요 ㅋㅋㅋ신기했어요~

이때다 싶어서 아이에게 더 자극이 될만한걸 알아보던중 말하는브로마이드를 알게되었어요~~

접근성 쉬운 곳에 부착하여 오며가며 볼수 있도록 하면 아이의 인지발달에 도움된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한글,숫자,악기,알파벳 총4개를 구입했어요~~ 

시아를 위한 첫 브로마이드인데 

 음질도 좋고 소리조절까지 가능하다니

안성맞춤!!! ~~굳이예용

 

PVC재질이라 찢어지지도 않고

방수가 되어서 좋은것 같아요^^

모서리부분도 

둥글어서 아이들 안전에도 좋네요~

 

 

스피커에 건전지는 AAA건전지 3개가 들어가는데요~

건전지는 따로 들어있지 않아서

다이소에서 천원주고 구입했습니다~~

 

 

접근성이 쉬운 집안 곳곳 문앞쪽에

테이프로 부착해주었답니다^^

참고로 악기부분에는 피아노건반소리도 나온답니당~~♡

 

 

흥미로운 그림과 손으로 누르면 소리가 나오니

시아가 슬쩍~~관심갖더라고요^^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저희 시아는 아직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자꾸 그림만 누른다는점ㅜㅜ

그림을 눌러서 소리가 나오면 좋을텐데

작은 스피커 모양을 눌러야 소리가 나와서 조금 아쉽네요..^^

하지만 요즘들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이참에 한글교육을 해보자는 취지에 구입을 했는데

조금씩 흥미를 갖는 시아의 모습을 보면서

엄마만족감 상승 ㅋㅋㅋㅋㅋ

시아도 하루빨리 친해지길 바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