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육아제품리뷰

<내돈내산> 브리츠 BZ-CDPR2100 아기교육용 CD플레이어

애기들 책을 구입하다 보면

CD가 들어있는 경우가 있어요~~

특히 전집에는 무조건 있고요^^

비싼 만큼 당연히 주셔야겠죠..?😂🙏

흥이 많은 우리 아기들을 위해서

보통은 유튜브로 많이 보여주었는데,

너무 육아를 날로 먹는다는 느낌도 들고

요즘 들어 시아가 말 배울 때라

티브이를 줄이고

책을 많이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입한 CD 플레이어~~ 그중에서도 유명한 브리츠~~

브리츠는 워낙 성능이 좋아서 

저희 친척 가게 오픈 선물로도 드렸었는데

반응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믿고 보는 브랜드인 것 같아요~~

오늘은 아이들을 위해 구입한

브리츠 BZ-CDPR2100 소개하려고 해요^^

구성은 본체 + AC 전원 케이블 + 사용자 설명서

버튼이 많아서 사용설명서는 필수가 될 것 같아요^^

상담시간은 10:00~17:00(월~금) 주말 제외

색상은 회색, 흰색, 클래식한 영국 국기 모양

총 3가지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저는 저희 집에 무난하게 어울릴만한

흰색으로 선택했어요^^

아기 물티슈와 제품의 사이즈를 비교해봤는데요~

생각보다 가볍고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을 것 같고

집에서는 공간 차지가 없어서 좋네요^^

이어폰 USB 메모리스틱 AUX오디오 케이블 

최대 장점은 건전지(UM2X6)를 넣으면

전원코드가 없어도 야외활동이 가능하다는 점!

USB를 넣어서

음악 재생도 할 수 있어요~~^^

참고로 CD플레이어를 할 땐

코드를 꼽으셔야 합니다~~

시간 설정

PROG.CL버튼을 누르면 숫자가 깜박입니다

<</>> 버튼을 눌러서  시간을 맞춘 뒤

PROG.CL을 누릅니다

<</>> 버튼을 눌러서 맞춘 뒤

 PROG.CL을 누르시면 돼요♡

 

라디오 듣는법

FUNC버튼을 눌러서 FM모드를 선택하고

재생 버튼을 누르면 나옵니다

안테나를 펼치면 라디오 수신도 가능해요♡

 

프리셋 저장법

라디오를 들으면서 좋아하는 라디오 채널 부분이 나오면

PROG.CL버튼을 누르고

P01 글자가 나타나 오면

PROG.CL버튼을 눌러 저장하면 돼요~

그리고 저장된 채널을 듣고 싶으면

PRESET + 10 버튼을 눌러서 찾으시면 돼요♡

음질도 깔끔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결론은 엄마 만족 ㅋㅋㅋ

 애기들 티브이도 안 틀고 음악 들려주고

요즘 들어

라디오 듣는 게 좋더라고요 ㅋㅋ

엄마를 위해서도 잘 산 것 같아요

시아 어린이집 보내고 리아랑 조용하게

라디오 들으면서 커피 한잔~~~ ㅎㅎㅎ좋네요

내 돈 내산 성공 후기♡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