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한식맛집♡초가집가든♡오리주물럭♡위치커피팥빙수♡

요즘 아이들이 커가면서 손이 부쩍 많이 가더라고요ㅠㅠ

육체적으로도 힘들지만 심리적으로도 많이 지쳐서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답니다♡

오늘은 보은 사람들만 안다는? 숨겨진 현지인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ㅋㅋㅋ저도 사실 지인 추천으로

처음 가보게 되었답니다♡♡

일단 힐링이 필요한 요즘 같은 날에 다른 사람이 해주는 드라이브는 큰 힘이 되었어요ㅋㅋ

위치는 회인 방면이라 읍내에서는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너무 멀면 허리가 아프고 너무 가까우면 나가는 의미가 없고 ㅋㅋ제 기준에서 20분은 딱 좋은 거리였어요 ㅋㅋ

꼬불꼬불 회인 길을 지나고 이렇게 멋진 황토 초가집 형태를 갖춘 식당을 발견했는데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ㅋㅋ

식당 밖에는 정좌가 있어요 ㅋㅋ 요즘 같은 더운 여름날 그늘진 정좌에서 식사를 하면 큰 힐링이 될 것 같네요~~

어르신 분들이 자리 잡고 있네요^^ 나중에는 저희 부모님도 모셔가 보려고 요~~^^♡ 

주문한 오리주물럭이에요~~~

빨갛지만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가 않아서 

어른분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드실 수 있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반찬도 다양하게 많이 나오더라고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간을 세게 안 하셔서 좋았어요 ㅎㅎ

콩나물과 부추를 같이 얹어서 쌈에 싸드시면 굉장히 건강하면서 아삭한 식감을 즐기실 수 있으실 거예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남은 고기와 양념 소스로 밥을 비벼주실 수 있느냐고 물어봤는데

가능하시다면서 이렇게 먹음직스럽게 만들어주셨어요♡♡

이렇게 훌륭하게 만들어주시고는 공기밥 가격만 받으셨어요ㅠㅠ♡

역시 고기를 먹은 뒤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인 것 같아요ㅠㅠ정~~ 말 맛있었답니다

식사하신 뒤 배가 부르셔도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참고로 조금 싱거우실 수 있으실 텐데 김치를 곁들여서 먹으면 찰떡 이에요 ㅎㅎ♡ 

지인분께 맛있는 밥을 얻어먹은 뒤, 저희가 좋아하는 팥빙수를 먹으러 갔답니다

보은에서 제~~~ 일 유명한 팥빙수 집인 것 같아요 ㅋㅋ

모두들 여길 추천하더라고요!! 일단!!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양!!

그리고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토핑으로 곁들여진 큼직한 찹쌀떡은 정~~ 말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딱 정당했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그 맛 ㅎㅎ♡♡

빙수를 좋아하는 저희 신랑도 너무나 만족했답니다~~

양이 어느 정도냐면 4인이 먹으면 딱 좋은 양이였어요 ㅋㅋㅋ

소위 말해 세숫대야 빙수 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

사장님 훌륭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