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카페오슈 크로플 브런치 맛집♡

요즘 보은에 엄청난 속도로 카페가 생기고 있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저는 워낙 카페 가서 새로운 음료 마시는 것도 좋아하고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해서 너무 좋지만 

계속 늘어나고 있어서 부지런히 다녀야겠다고 생각이 듭니다ㅋㅋ♡

위치는 전에 신드롬 치킨이 있었던 주공아파트 앞 건물이에요~~ 신드롬 참 맛나게 먹었는데ㅠㅠ

약간 뭐랄까 보은 같지 않은 센스 있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이목을 끌었어요~

화이트&우드는 보기만해도 편안하고 좋아요^^  

특별한 인테리어 답게 메뉴도 정말 특별하더라고요~~

요즘 도시를 잘 안나가봐서 그런지 ㅋㅋㅋ새롭고 신기한 메뉴가 많아서 뭐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었어요 ㅋㅋ

그러던 중 브라운 치즈가 곁들여진 오슈라떼를 주문했답니다~~ 평소 단짠을 좋아하기도 하고 이 메뉴가 제일 특이해 보였어요 ㅋㅋ

브라운치즈크로플에 오슈라떼 그리고 같이 간 지인은 초콜릿라떼를 먹었어요~~

비주얼에 감격 맛보고 한 번 더 감격했던 것 같아요 ㅋㅋ

살짝 단짠의 느낌이고요~~ 커피 위에 크림이 살짝 밋밋한 느낌이라면 캐러멜처럼 보이는 저 치즈 토핑이 밋밋함을 잡아주면서 고급진 커피로 만들어주더라고요 ㅋㅋ

sns가 활발한 요즘 카페오슈 카페는 보은에서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처음 도전해보는 메뉴이고 장소인데 좋았어요ㅋㅋㅋ다른 메뉴도 궁금해지게 만들더라고요^^♡

컵도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ㅋㅋ

연락처 : 043-542-5442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월송로 35

영업시간 :  09: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