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맛집 백반 돈이술술 곤드레밥 왕갈비탕 등등 ♡

아침부터 우천으로 인해 밖에 나가는 게 조심스러웠지만.. 엉망이 된 집안을 보니 일단 나가서 힐링을 해야 좀 더 효율적으로 집안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애기들 등원시키고 아는 동생을 만나기 위해 바로 나왔답니다...♡

저는 평소 건강한 느낌의 한식을 좋아하는데요~

곤드레밥이 맛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돈이 술술을 처음 와보게 되었어요~~

의외로 여기는 삼겹살 전문집인데 낮에는 갈비탕이나 곤드레밥 제육볶음 등 다양하게 메뉴가 많더라고요~~^^

반찬도 오이지에 감자볶음 오뎅볶음 열무김치 등 몇 가지가 나오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그중에 계란찜이 제일 좋았던것 같아요 ㅋㅋ

곤드레밥은 기대이상이었어요 우선 돌솥밥으로 나오고요~~ 같이 나오는 간장에 비벼서 반찬과 된장국을 곁들여서 먹는 건데 건간 한 밥상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금액도 7,000원이라 부담 없이 와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뭔가 허전해서 제육볶음을 추가로 주문하였는데요~

빨~갛고 청량고추가 함께 어우러진 윤기 나는 제육볶음이지만 

보이는 것처럼 맵지는 않더라고요~ 간도 세지 않아요~

매운걸 못 먹는 사람도 그냥저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느낌입니다^^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월송로 15

연락처 : 043-544-923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