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투썸플레이스 케익 신메뉴 메뉴추천 고구마밀크생크림 케익 아메리카노♡

애기들 어린이집 보내고 아는 지인을 만나기로 했어요^^

추운 날 옹기종기 모여서 고구마를 먹어야 될 것만 같은 계절 가을이 왔네요~~♡

기다리는 동안 먼저 주문을 하려고 보니까 가을 디저트로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신메뉴 좋지요♡♡

오랜만에 달콤한 무스가 들어간 고구마 케이크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답니다~~

달콤한 케이크랑은 아메리카노가 찰떡인데 ,

케이크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가 페어링 된다는 문구를 보고 신났어요 ㅎㅎ♡

달콤하고 부드러우면서 묵직한 고구마 무스 생크림 케이크~~

노란색이 눈에 띄더라고요~ㅋㅋㅋ

고구마 케이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먹기에 좋은 케익인것 같아요~

카페에서의 고구마케익은 처음 먹어봤는데 한입 베어 먹는 순간 너무너무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먹자마자 애기들 데리고 와서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

뼛속까지 엄마의 속마음이 었네요~ㅋㅋ♡

마냥 달달할 것만 같지만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