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청주 아기랑 미동산수목원&보은 한우이야기♡

광복절 대체공휴일로 인해서 토, 일, 월 3일을 풀 육아를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까

금요일 저녁부터 피곤해지더라고요 ㅋㅋㅋ

뭘 해야 하나 막막하고 밖에 나가야 시간이 금방금방 잘 가는데 어디 가나 사람 많을 것 같아서 불안하고ㅠㅠ

보통 이럴 때 뭘 해야 시간이 금방 가나요...ㅠㅠ

사람 많을걸 생각하니 키즈카페도 패스... 결국 공원에서 뛰어놀아야 낮잠을 좀 잘 것 같다고 판단해서

보은 근처 미원에 위치해있는 미동산수목원을 다녀오기로 했어요^^ 청주랑도 가깝답니다~~

혼자 케어를 해야 하는지라 가기 전부터 잘할 수 있을지 고민 백 번 했지만 할 수 있다고 세뇌시키고 출발했어요 ㅋㅋ

얼마 전 길고 긴 방학을 보내서 그런지 단련이 된 걸까요 ㅋㅋㅋ 확실히 규모가 커서 사람들과 밀집되어 있지도 않고 애기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도 있고 위험한 것도 없어서 비교적 수월했던 것 같아요~~♡그리고 애기들이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가길 잘했다고 생각했어요~ㅋㅋ♡ 일단 연못에 물고기가 있어서 신기한지 애기들이 30분간 땀을 뻘뻘 흘리면서 구경을 했어요 ㅋㅋ

가시기 전에 뻥튀기나 애기들 과자 부스러기 조금 준비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따로 준비하지 않았는데 옆쪽에서 던지니까 물고기가 막 몰리는데 흥미롭더라고요^^

그리고 위로 계단이 있는데 올라가 보면 산림과학박물관이 있더라고요~ 다양한 숲 속 친구들을 모형으로 만나볼 수도 있답니다~~ 야외만 있는 게 아니고 실내에서도 구경할만한 게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연락처 : 043-220-6101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수목원길 51 충북 산림환경연구원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1월 1일, 설날, 추석 휴무)

매일 09:00 - 17:0011~2월

매일 09:00 - 18:003~10월

요금 : 무료입장

 

 

한참을 뛰어놀고 지친 애기들과 엄마를 위해 축협 한우이야기에 갔답니다~~

미동산 수목원에서 한우이야기의 거리는 20분 정도 걸려요~~

메뉴판은 예전에 올린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1시 좀 넘어서 갔는데 저희밖에 없어서 너무 다행이고 행복했었어요 ㅋㅋ 행복도 잠시.... 10여분이 지나니까 홀이 꽉 찼더라고요ㅠㅠ 애기 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룸을 추천드릴게요.. 작은 파티션 하나로는 방역이 좀 허술하기도 하고 홀이 넓고 크지만 다들 마스크를 안 하고 돌아다니시더라고요... 식겁^^ 그리고 참 ~8월 말까지 가족 세트 10→8 만원이라는 광고를 보았는데 이 기간 안에 방문하셔서 편안하고 맛있는 식사 하시길 바랄게요~~♡

 

연락처 : 043-543-5656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뱃들로 57

       영업시간 : 매일 11:30~2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