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코미니김밥&메가커피 보은점

오늘은 애기들 등원시키고 코미니김밥을 왔어요~~

꼬마김밥들이 윤기 나게 말아서 예쁘게 줄 서있더라고요~~ 매장은 작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인 것 같았어요~~

저는 평소에 매콤한 걸 좋아하니 땡고추 김밥 한팩(3,000원)을 샀답니다~~ 여자 혼자 먹기에 적당한 양이예요~~ 남자분들은 (5,000원) 추천드려요~~ 꼬마김밥 말고도 떡볶이며 우동 라면 등을 팔고 있더라고요~~

김밥 싸시는 걸 보면 모든 메뉴가 다 궁금하고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서비스가 굉장히 불친절하더라고요...^^ 

음식은 잘하시는데 친절하지 않아서 생각이 많아졌던 음식점이 었던 것 같아요..

아침에 기분 좋게 등원시키고 맛있게 밥 먹을 생각으로 행복하게 매장에 들어갔는데 우울하게 나왔네요

조금만 더 친절하셨으면 훨씬 더 많은 손님들이 방문을 할 텐데 아쉽더라고요..!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정문고개길 2

연락처 : 043 544 3337

 

알싸하게 매콤한 땡고추 맛을 보고 메가 커피로 이동했지용~~♡

오늘은 제가 평소 좋아하는 녹차 프라페를 메가커피에서 처음 먹어봤어요~~

평소에 휘핑크림을 올리지 않는데 여기는 특별하게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깨알 팁인 것 같아요~ 스무디는 안되고 프라페종류만 가능하다는점 참고해주세요 ㅎㅎ

시원하고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올린 녹차 프라페를 먹이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ㅎㅎ

갓성비 메가커피는 사랑입니다♡

 

연락처    : 043-543-2730

주소       :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보은로 101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