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고기 맛집 청년고기♡무한리필

애기들 어린이집 등원시키고 먹어야 되는 메뉴는 역시나 고기인 것 같지 않나요 ㅎㅎ

고기 말고는 생각나는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ㅋㅋ 더워도 고기 추워도 고기

애기들 데리고 가면 뜨겁고 위험해서 고기를 입으로 먹기보단 코로 먹는 경우가 많잖아요 ㅠㅠ

저희 역시 후~딱 먹이고 일어나기 바쁘더라고요...^^

고기를 사랑하는 신랑과 함께 보은에 새로 생긴? 무한리필 고깃집 청년 고기 장수에 처음 가보았어요~ㅋㅋ

13,900원만 내고 고기를 마음껏 먹을수 있다는 게 좋았고 너무너무 궁금했었는데 오늘 도전해보네요 ㅎㅎ

주차장이 넓은만큼 내부도 굉장히 넓더라고요~~ㅎㅎ

셀프바에는 쌈장, 초장, 기름, 소금, 김치, 음료수 등 간단한 음식들이 준비 되어있어요~

상추나 깻잎쌈이 없어서 당황했지만 상추 겉절이가 나오니까 곁들여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처음 자리에 착석하면 고기를 주시는데  와인에 숙성된 눈꽃 화로 삼겹, 양념 삼겹, 스테이크 목살, 껍데기가 나오더라고요~~ 드셔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고기를 추가 주문하면 됩니다~~

이날 불판에 껍데기를 난생처음 먹어보았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일단 양념이 고루 베어서 쫄깃하면서 살짝 달큼한 맛도 있고 신세계였던 것 같아요 ㅋㅋ

저희는 그래서 기본 눈꽃화로 삼겹 3인에 껍데기 2인을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이 정도 양을 일반 식당에서 먹게 되면 5~6만 원 정도 나오는데 27,800원에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

싼데 맛있고 배불러서 여러모로 만족했던 식사였습니다 ㅎㅎ 

연락처 : 043-543-9289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교사 삼산길 17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첫째 셋째 월요일 정기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