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청주 지웰시티맛집 아기랑 현지인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너무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ㅠㅠ 그리웠어요 내 시간...ㅋㅋㅋㅋㅋㅋ

환절기에는 애기들이 계속 아플 거라는 각오를 했지만 요즘 또 새로운 바이러스 파라인플루엔자 유행이 시작 되면서

애기들이 릴레이로 2주간 아프고 그걸 또 옮아서 저도 2주 가까이 고생했어요..

열나고 보채고 밥 안 먹고 진짜 이건 경험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공감하시기 어려울 것 같더라고요ㅠㅠ

하지만 이겨냈답니다 ㅠㅠ 한 달간은 정말 온 가족이 아팠어요..마음도 몸도

그런데 아프고 나니까 입맛이 또 돌더라고요 ㅋㅋㅋ겨울 대비 지방 축적을 해야 할까 하고 아는 언니가 맛집 박사라 연락을 했답니다 ㅋㅋㅋ언니가 추천해주면 평타 이상은 하더라고요 ㅋㅋ

오픈 시간은 11시 30분인데 그것도 모르고 11시에 대기해서 30분간 1층 상가 아이쇼핑을 즐겼지요~~ 얼마 만에 자유인지.. 기다리는 내 내도 지루하지 않고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ㅠㅠ

오픈을 하자마자 바로 가서인지 매장에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눈치게임 성공

목요일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유명한 맛집인 거 치고는 너무 여유롭더라고요 ㅎㅎ

매장 안에 테이블은 대략 열 두 개인가 있었던 것 같아요~~

식전빵입니다~~

여기 오기 전에 사전검사를 안 하고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와서 그런지 식전 빵을 보고 여기 뭐지..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따듯할 때 먹으니까 빵 안에 치즈가 조금 늘어나면서 쫄깃하고 담백한데 위에 뿌린 발사믹 식초가 단백한 맛에 조금 보탬이 되어서 고급스럽게 맛있던 것 같아요~~ 비주얼도 굳이지 않나요 ㅎㅎ (이쁜 거 좋아함..)

두 번째 메뉴는 상하이 파스타예요~~ 국물이 가득 있는 약간 짬뽕 비슷한 느낌의 파스타인데 저는 개인적으로 

한식 덕후라서 이런 국물요리 좋아하고 매콤한 요리 좋아하거든요~~ 거기에 새우도 있고 ㅋㅋ 

하지만 ㅋㅋㅋ추천 메뉴가 아니어서 그런지 조금 싱겁고 매운맛도 조금 부족해서 비교적 아쉬웠던 메뉴인 것 같네요~~

세 번째 메뉴는 샐러드 피자예요~~ 샐러드 피자가 두 종류 있는데 포레스트롱기피자예요~~

바질 페스토가 올라갔고 여러 가지 신선한 야채와 햄이 올라갔는데 가볍고 건강한 맛이에요~

자극적인 거 좋아하는 분들은 피하셔야 할 메뉴^^ 저희는 둘이 가서 세 메뉴를 시켜서 인지 이렇게 가벼운 피자는 궁합에 딱이었어요~~ 너무 해비 하면 많이 남겼을 거예요^^

그리고 피자 사이즈는 엄청 커요 깜짝 놀라실 거예요~~ 3인? 4인도 가서 먹어도 될 정도의 크기 ㅋㅋㅋㅋ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리조또예요~~ 이 집 대표 메뉴 같아요

왜냐하면 진짜 너~~ 무 맛있었거든요 ㅠㅠ

한국사람이라면 다 좋아할 만한 메뉴예요~~ 제가 매운 느낌을 좋아해서 일수도 있지만..ㅠㅠ

이게 약간 신라면 정도의 메뉴 맛인데 로제같이 크림 맛이 살짝 느껴지면서 부드러운 매운맛이거든요

평소에 리소토를 별로 안 좋아하고 잘 안 시켰는데 이 메뉴는 정말 심쿵이었어요 무조건 추천드릴게요!!

영수증이에요~ 가격 참고해주세요^^

며칠 뒤에 또 생각나서 애기들 데리고 나왔을 때 가보았는데~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을 해야 하더라고요~~ 대기자 엄청 많았어요 ㅠㅠ연인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코로나도 그렇고 애기들 때문에 조심스러워서 이날은 포장했답니다~~ 새로운 추천 메뉴들을 먹고 싶었어요~~

파래 새우크림 리조또

들깨 크림 리조또

오이스터 치킨리조또

스테이크샐러드롱기피자를 주문해서 애기들이랑 먹었어요~~

2살 4살 아기라 부드럽고 고소해서인지 들깨 크림 리조또도 잘 먹고 파래새우리조또도 너무 잘 먹었어요 ㅎㅎ

들깨크림리조또는 진짜 강추할게요!^^ 스테이크샐러드롱기피자도 맛있었어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포레스트롱기피자보다는 스테이크샐러드롱기피자가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자극적이고 고기가 올라가서 식감이며 감칠맛이 더해졌던 것 같네요^^

포장도 넘 이쁘지 않나요~~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