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배달맛집 안다미로 야식배달 돈까스 맛집 ♡

가을이 왔네요~~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 덕에 에어컨 안 틀고 문만 열어 놔도 시원해서 좋지 않나요 ㅎㅎ

가을을 즐기기에는 아이들이 어리네요 ㅎㅎ 

오늘도 헬육아로 인해서 지친 마음의 보상을 하고자 배달 어플을 찾던 중 안다미로라는 새로운 돈가스 맛집을 발견했어요 ㅎㅎ 비주얼이 보은에서 볼 수 없는 비주얼이라 신선하더라고요 ㅎㅎ

주먹밥, 떡볶이, 기본 돈가스, 치즈돈가스, 계란찜을 주문했답니다~

계란찜은 후기를보니 짜다는 말이 많아서 아이들 먹일 거라 적당하게 해 주세요~~ 했더니 딱! 맛있게 잘해주셨어요 ㅋㅋ

요즘 첫애가 돈까스에 꽂혀서 돈가스 노래를 부르던데~ 너무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ㅎㅎ♡

밥이 노란색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어요~ 

저희 가족은 아쉽게도 괜히 손이 안 가더라고요 ㅠㅠ 

치즈돈가스는 모차렐라와 체다가 섞인 건지 진하고 양도 괜찮았어요~~ 성인 남성은 조금 부족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그래서 떡볶이와 함께 주문했는데 이 집은 떡볶이도 맛있더라고요~ 안에 쫄면 사리가 들어있고 야끼만두를 서비스로 넣어주셨는데 이 만두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스랑 잘 어울려서 다음에는 추가로 주문을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