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대전오월드 맛집 자유이용권 아기랑 도니버거♡

아침 일찍 번갯불에 콩 구워 먹듯이 후다닥 준비를 하고 와서인지 

사파리 버스를 신나게 타고는 배가 너무 고파서 다음 일정을 소화하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전부터 궁굼했던 도니버거를 가보았지요♡

다행히 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너무너무 행복했어요 ♡

이때가 10시쯤이라서 사람들이 한참 신나게 놀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도시락을 싸와서 먹는 분들도 많았어요!!!♡

처음 가본건데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하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ㅋㅋㅋ

스파이시 통살치킨버거, 생불고기버거, 코코넛 통살 새우버거, 치킨텐더가 있어요~~ 고민하고 있었는데

알바분이 불고기버거를 추천해주셔서 불고기버거 하나랑 스파이시통살치킨버거세트랑 치킨텐더 주문했답니다 ㅎㅎ

매장이 꽤 넓은데 사람이 정말 저희밖에 없었어요!!

먹고 나갈때까지 쭈욱~~~♡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진짜 엄청 배고팠기 때문에 허겁지겁 먹었었는데~

이 중에서 하나를 꼽자면 감자튀김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누진 감자 느낌이 아니고 포실포실 찐 감자 맛이었어요~ 그리고 햄버거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너무 작아서 당황했어요 ㅠㅠ 우리 대식가인데.. 그래도 허기진 배를 채운 걸로 만족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