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속리산 모노레일 2살4살 아이들과 함께 ♡숲체험휴양마을 속리산 전망대카페 추천♡

보은 살면서 처음 도전하는 모노레일이에요~~

요즘 날이 좋아서 관광객들이 많은 속리산이라서 주말에 오긴 조심스러워서 주중에 시간내서 아이들과 함께 왔답니다~~ 주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다리기를 싫어하는 2살4살 이라서요..^^

대인 요금은 7,000원인데 보은군민이라면 1,000원 할인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희 얘기 들은 다행히 36개월 미만이라서 공짜였어요~~ 

이렇게 모노레일을 타고 전망대로 올라와보면 예쁜 카페가 있고 아이들이 뛰어놀수 있는 넓은 잔디가 있답니다 ㅎㅎ

소요시간은 10분정도 걸렸던것 같아요~~재밌더라고요 경치도보고 ㅎㅎ 

시원한 인조폭포도 있고요~ 다시 봐도 아이들이 즐거워할 만한 장소인 것 같네요 ㅎㅎ

여기서 음료를 마셔도 좋은데 테이블마다 사람들이 자리를 잡으셔서 저희는 신나게 뛰어놀았어요 ㅋㅋ

카페에서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판매하고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높은 곳 올라온 만큼 기분 낼 겸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생각보다 너무 예뻐서 뭘 고를지 고민하다가 저희는 애기들이 같이 먹을 수 있는

밤 페스츄리를 골랐어요~ 폭신폭신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해서 저희 2살짜리 아기도 잘 먹더라고요 ㅋㅋ

경치를 한눈에 볼수 있는 멋진 카페였던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