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들과 함께♡

2021년 추석선물 거리두기 건강식품 효도선물 다이어트보조제 내돈내산 아모레퍼시픽 메타그린골드 메타그린설록프리미엄 비교

추석명절 선물로 요즘 고민 많으시지 않나요 ㅠㅠ

결혼하고 나니까 친정뿐만 아니고 시댁이며 가깝게 지내는 지인분들 챙기느라 명절 앞두고 고민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선물 하나를 고르더라도 뭔가 받는 사람이 좋아할 만한 뜻깊고 의미있는 선물을 고르다 보니 그런 것 같네요~ 그러던 중 머니머니 해도 요즘같이 면역을 필수로 키워야 하는 시국에는 건강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여 건강기능식품을 사자!라고 마음을 굳혔어요~~ㅎㅎ 운동을 못 가서 쌓인 지방을 없애고 건강을 되찾고자 아모레퍼시픽에서 나온 메타그린 골드 메타그린 설록 프리미엄으로 선택했답니다^^ 

저희 부모님이 평소 식습관으로 체중관리를 해야하는데 바쁜 일상으로 체중관리가 힘들다고 못하시거든요 ㅠㅠ

그런데 언젠가 부터 건강 검진하면 당수 치도 높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사 소견을 받고는 합니다~~ㅠㅠ

혈압도 높아서 조절을 해야하는데 이게 어디 쉽나요 ㅠㅠ 그렇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의 힘을 빌리고자 신중하게 타제품 비교하면서 선택을 했어요~~ 메타그린은 순수 녹차 정제로 이 모든 개선을 도와줄 수 있는 효도 템이에요 정말 ㅠㅠ 나이가 들수록 기초대사량이 줄어들면서 같은 양을 먹어도 체지방이 많이 쌓인다고 하잖아요.. 젊을수록 운동 많이 해서 기초대사량을 많이 늘리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설록 프리미엄은 메타그린 골드에서 함량을 5배 더 높인 프리미엄급이에요 그만큼 금액도 차이가 있는데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명절을 핑계로 투자하는 거 좋은 것 같아요..!!♡

요즘 건강기능식품이며 다이어트 보조제가 굉장히 많이 나오는데 

안심되는 브랜드며 선물했을때 어른들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브랜드라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어른들은 브랜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거든요...ㅋㅋ

그리고 내가 먹고 가족이 먹는거라 조심스럽고 꼼꼼하게 알아봐야 하잖아요 ㅎㅎ♡

상자를 열었을때의 모습이에요^^

메타그린에 대한 친절한 상세 설명이 들어있어요~~

봉지 하나에 5개가 들어있고요 한포당 3알씩 들어있답니다~ 

성인 1일 1회 3알을 한꺼번에 물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많이 먹고 똑똑하게 체지방 관리하면 더할 나위 없이 인생이 행복해질 것 같네요ㅎㅎ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