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청주 동굴옆에 마당있는 카페 아이와 가볼만한곳 주말 아기랑 청주맛집♡

아이들을 데리고 주말에 놀아야 하는데 할로윈시즌이라 의미 있게 보내고 싶어서 특별한 카페를 찾던 중 지난번에 지인에게 추천받았던 고퀄리티의 카페를 발견했어요~~♡

엄마가 된 후로 카페를 고를때 조건은 첫 번째 마당이 있느냐 없느냐 두 번째 맛있는 메뉴가 있느냐 인 것 같아요 

애기도 어른도 만족스러워야 하니까요 ㅎㅎ이번 줌라도 아빠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동굴 옆에 카페로 갔지요 ㅎㅎ♡

빵들의 퀄리티가 너무 좋았어요~~ 예쁘면서 먹음직스럽고 보기만 해도 흐뭇해질 만한 그런 빵이었어요~~♡

하지만 그만큼 가격은 사악했답니다 ㅋㅋㅋ 오늘만큼은 즐기러 온만큼 애기들 먹고 싶은 메뉴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게 권한을 주었지요...^^

내부 매장은 넓으면서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고 좋았어요^^

둘째는 워낙 사람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사람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네요...^^♡

해골이 센스 있게 사탕도 하나씩 나누어주네요♡^^♡

밖으로 나가면 파티 파티해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면서 비눗방울이 분위기를 살리더라고요 ㅋㅋ

깡충깡충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ㅋ그런데 사람은 정말 엄~~ 청 많더라고요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주말에는 특히ㅜㅜ

멋스럽게 곳곳에 핼러윈 장식이 가득하더라고요~~

사장님이 힘을 많이 주신 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

여기는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동굴 옆에 카페를 다녀가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 사진 찍는 그 명소 ㅋㅋ저희 애기도 한 건 했습니다~

제가 사실 주중에도 애기들 하원하고 한번 방문했었는데 안타깝게도 그날 닫혀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장님 허락을 맡고 저희끼리 사진 찍고 놀았어요 ㅋㅋㅋ그래서 사람이 없는 거랍니다..^^

마당이 너무 넓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어요 ♡

참고로 커피랑 빵 다 맛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