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끝내주는 보은 쌈밥 맛집 잎새사랑♡

오늘은 신랑이랑 보은 맛집 잎새 사랑을 왔어요 ㅎㅎ

요즘 같은 무더위에 식단 조절하느라 육아하느라 체력이 많이 약해진 것 같더라고요 ㅜㅜ더운 여름 건강식으로 회복하고 싶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쌈밥으로 정했답니다ㅎㅎ 고기도 먹고 채소도 잔뜩 먹을 수 있는 쌈밥♡

듣기만 해도 건강해지고 힐링되지 않나요..ㅎㅎ

다이어트 중인데도 고기랑 채소는 부담 없이 막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희는 수육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1인분 기준 11,000원인데 양이 많지는 않아요~~

성인 두 분이 가시면 3인분 시키면 적당할 것 같아요^^

그래도 푸짐한 반찬과 무한리필 쌈이 있으니까 비싼 느낌 없고 만족스러웠어요~~

이 집에 장점은 내부가 넓은 만큼 주차장도 넓어서 좋더라고요 ㅎㅎ

밖에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을만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ㅎㅎ

저처럼 어린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이라면 적극 추천할 장소가 될 것 같아요~~

밥을 편하게 먹어야 우리도 좀 살지요..ㅠㅠ

홀도 넓지만 방도 4칸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주중에 가시면 사람이 많지 않아서 넓은 방을 차지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점심시간에 갔는데 홀에는 한 테이블 밖에 없더라고요!!^^

눈치게임 성공!!!^^

저희가 주문한 수육 2인분이예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양이 많지는 않지만 생선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오고 

반찬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고기 양의 비중을 두시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고기는 부드럽고 냄새 안 나고 맛있어서 애기들도 잘 먹을것 같아요♡ ㅎㅎ

쌈장도 고기랑 너무 잘어울리고요~~

쌈에 꽈리고추랑 쌈장 찍은 고기랑 생채 조금이랑 얹어서 드시면 진짜 꿀맛 ♡

 

 

연락처 : 043-542-0290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월 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