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청주 건강하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아기반찬 맛집♥

요즘 들어 둘째가 새롭고 맛있는 음식들을 하나 둘 접해서 그런지

밥을 진짜 너~~ 무 안 먹더라고요...ㅜㅜ

밥을 먹일 때도 먹기 싫으면 뱉거나 도리도리 고개를 저으며 절대로 먹지 않겠다는 표현까지 한답니다...

돌 지나고 애기들이 점점 자기주장이 강해지는데 엄마들은 이때 제일 힘들고 고생하는 것 같아요 ㅠㅠ

더운 여름 불 앞에 서서 열심히 음식을 만들어서 대령했는데 뱉으면 정말 불끈불끈 속상하지 않나요...^^

이거 하고 저거 하고 반복하다가 지친 나머지 오늘은 청주에 새로 생겼다는 아기 반찬 맛집 맘마찬에 가보았어요~~

혹~~ 시나 엄마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배울 겸 겸사겸사요.... 하하하하하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시설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요즘 스타일 화이트&우드로 편안해 보이면서

굉장히 감각적이었던 것 같아요^^굳굳♥

앞에 보이는 거울이 포토존인 것 같아요~~

사진으로는 크다는 느낌이 별로 안 드는 것 같은데 

실제로는 엄청 크고 은근한 조명이 들어와서 본인 얼굴이 환하게 빛이 나면서 예뻐 보이실 거예요ㅋㅋ♥

테이블이며 위에 조명이며 정말 모던하면서 호불호 없이 예쁜 것 같아요 ㅎㅎ

일자별로 반찬 스케줄이 나오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의 반찬 메뉴와 가격입니다~~

아기 반찬을 사 먹지 않은 저로서는 다소 비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애기가 잘 먹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다면...

커피 한두 잔 안 먹는 셈 치죠....^^

앞쪽에는 아기 떡 뻥 간식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

맞은편에 문화센터 건물인데 혹시나 아기간식을 깜빡하셨을 것 같은 엄마들을 위한

깨알 센스가 돋보이죠...?^^

기다리는 우래기도 요구르트 들고 찰칵^^

식단표를 보니까 건강하게 아기가 좋아할 만한 메뉴로 잘 구성되어 있는 것 같아요

이 동네 살면 정기 배송시키고 싶다.... 생각 들었어요 ㅠㅠ

메뉴가 다양해서 편식하는 아기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것 같네요....^^

원산지 표기를 해놔 주셔서 안심되고 좋더라고요~

그리고 웬만해서는 아기 먹이는 거라 다 좋은 것만 쓸 것 같았어요~

그래서 단가가 비싼 것 같고..ㅠㅠ

하지만 그만큼 양도 많고 내용도 알차서 몇 번 먹어보면 비싸다고 느끼지 않을 것 같아요!!!^^

2팩 이상 배달도 가능이라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직접 요리도 하고 주방일도 혼자서 하시는 것 같은데 존경스럽습니다!!♥

저희 애기는 15개월이라 완료기 죽을 두 개 주문했거든요~

대추 밤 주키니 호박죽이랑 닭안심 양배추 양송이 햄프 시드 죽이요~

이름도 어렵네요 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닭안심 양배추 양송이 햄프 시드 죽을 먹였는데 전자레인지로 데울 때 냄새를 맡아보니 

과연 먹을까 의문이 들었었는데 엄~~~ 청 잘 먹더라고요 ㅠㅠ 폭풍 감동했어요 진짜

좋은 거 다 들었는데 잘 먹기까지 하면 엄마가 너무 울컥하지요..

최근 들어 이렇게 잘 먹은 적이 없었는데.... 역시 장사하는 사람들은 일단 믿고 맡겨보자라는 확신이 들더라고요

앞으로 당분간은 그 맛을 기억하고 따라잡으려고 도전을 해봐야겠어요!!!

그리고 종종 이용해보려고요 사장님 최고♥

 

전화

010-9780-2610

주소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성로279번길 17 1층 110호지번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주성동 352 1층 110호

영업시간

평일 10:00~17:00 주말,공휴일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