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속리산 아기랑 대길가든 삼겹살

요즘 폭염 때문에 입맛도 기력도 없지 않나요~~~ㅠㅠ

사실 애기들 방학 때문에 더 심난해진 요즘인데... 이럴 때일수록 지치지 말고 파이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저는 요즘 시도 때도 없이 고기가 계속 당기더라고요 ㅋㅋㅋ♡

보은에는 몇군데 고기 맛집을 알고 있는데 속리산에서는 처음 도전을 해보는 거라 조심스러웠어요~~

정보도 없고 오게되면 칼국수나 비빔밥이나 먹어봤지 삼겹살은 처음 도전해보는 거였거든요~~

일단 휴가철이라서 어딜 가나 사람도 많고 마땅히 주차할 곳도 없더라고요...ㅠㅠ

그러던 중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보이는 건물에 넓~~ 은 주차장을 가진 '대길 가든'을 발견했어요~~~

삼겹살이 쓰여있어서 어찌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ㅋㅋㅋ♡

넓은 주차장만큼이나 홀도 상당히 넓어서 요즘 같은 거리두기 사회에는 제격이더라고요 ㅎㅎ♡

저희가 다녀갔을땐 한 테이블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눈치게임 성공 ㅋㅋㅋ♡

주문한 삼겹살 2인분이랍니다~~

고기를 주문하면 몇 가지 반찬이 나오는데요~

애기들을 데리고 가시면 콘치즈랑 어묵볶음 먹이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저희 애기는 어묵볶음 한 접시를 클리어했답니다 ㅋㅋㅋ

속리산이 워낙 비빔밥이나 파전이 유명한데 

그밖에 다른 메뉴가 먹고 싶은 분들 찾으시는 분들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