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맛집 보은분식 현지인들만 아는 차원이 다른 진짜 맛집 돈까스추천♡

오늘은 진짜 진짜 기대해도 될만한 갓 성비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ㅎㅎ

정말 요즘 시대에 이 가격에 이퀄리티가 말도 안 될 정도로 훌륭한 맛과 저렴한 가격으로 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가게에 들어서면 큼~~ 직한 메뉴판이 있어요 음식 종류는 일반 분식집과 동일하게 정말 다양한데 맛은 일반적인 분식집과는 수준이 정말 달라요 모든 음식이 정말 다~~~ 맛있거든요 ㅠㅠ한입 먹자마자 정말 감격하실 거예요~~

위치는 읍사무소 맞은편인데 아무래도 모르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저도 도전을 잘 안 하는 성격인데 분식이 너무 먹고 싶은데 딱히 먹을 곳이 없어서 한번 가본 거였거든요~

기대 없이 갔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적극 추천하려고 오늘도 글을 써보아요

여기 한 번가고 계속 생각나서 3일 연속으로 갔답니다 ㅋㅋㅋ

일단 제일 가성비는 스페셜 세트 1이에요~~

보통(돈가스+김밥+쫄면) 이런 스페셜 세트로 구성돼있는 메뉴는 1인이 먹을 수 있게  

조금씩 한접시가 나오는 게 대부분인데 여기는 3인분이 나온답니다 ㅋㅋㅋ세트가 이름만 세트고 그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어서 구성을 지으신 건지 양은 일반적인 1인 메뉴 양으로 듬뿍 나와요 ㅋㅋㅋ양에 놀라고 맛에 놀랐답니다~ 

이 집은 모든 메뉴가 맛있을 거지만 특히 돈가스가 진~~ 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을만한 메뉴일 거예요~ 소스가 살짝 달콤한데 엄청 중독 있어요~~

그리고 두 번째로는 오징어 덮밥을 먹었어요~~ 왠만해서 오징어덮밥이 맛있기는 힘든데 딱 전형적인 맛있는 오징어덮밥 맛이었어요~~ 신랑이랑 둘이 먹는데 옛날 생각나서 감탄했던 두 번째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는 열무국수예요~~ 이건 정말 찐 중에 찐이예요 ㅠㅠ 어쩜~~~ 이렇게 음식을 하나같이 잘하시는지 먹는 내내 감탄밖에 안 나오더라고요!! 엄청 맛있어요 이것도 꼭 도전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김밥은 진짜 집에서 옛날에 엄마가 싸주시던 기본 김밥 맛인데요~ 김밥 하나부터가 정감 가요~~ 여기 사장님들이 이번에 진미채 김밥을 개발했다고 적극 추천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저희는 참치김밥을 좋아하고 매콤한 걸 좋아하는데~ 땡고추+참치 김밥이 있더라고요~~ 요고요고 두 줄씩 사야 돼요~ 

질리지 않고 고소하고 매콤해서 자꾸자꾸 손이 간답니다^^

참고로 여긴 배달이 안되고요~ 포장이 가능합니다~~

두 번 포장해봤는데, 손도 엄청 빠르셔서 15분이면 된다며 ㅋㅋ몇 개를 주문해도 15분 걸린다고 하더라고요~~ ㅋㅋ대충대충 하시는 것 같은데 역시 음식은 손맛인가 봐요~~ ㅋㅋ

전화번호 : 043-544-1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