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은 청주 맛집♡

보은 아기랑 외식 맛집 잎새사랑 신선한 채소와 부드러운 고기♡

잎새 쌈밥은 저희 신랑이랑 애기들 어린이집 보내고 자주 가는 맛집이어서 그전에도 몇 번 포스팅했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부모님과 저희 애기들을 데리고는 가보았어요 ㅎㅎ

보은에는 애기들을 데리고 먹을만한 음식점이 많지 않은 게 단점인 것 같아요..

저희 애기들이 워낙 어려서 마스크도 안 하고 돌아다니기 바빠서 외식을 하려면 기본적으로 룸이 있는 곳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하거든요..ㅋㅋㅋ그래야 민폐 안 끼치고 아이들도 어른들도 편하게 눈치 안 보고 식사할 수 있을 텐데 이 점이 참 아쉽더라고요~~

이런 와중에 이렇게 넓은 공간과 여러 개의 룸이 갖춰진 잎새 사랑은 요즘 같은 시국에 아이들과 외식하기에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심지어 부드러운 고기가 있어서 애기들과 함께 먹을 수 있으니까 안성맞춤이지요 ㅎㅎ♡

오늘은 부모님과 같이 간 거였기 때문에 한우 불고기를 먹어봤어요~~

1인분에 13,000원인데 3인분이에요~~ 고기의 양은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한우이니까 인정!!ㅋㅋ

맛은 조리고 먹어야 깊은 맛이 베어서 더 맛있을 것 같지만 저희는 애기들이 사고 치기 전에 후다닥 먹어버려서 

살짝 아쉬운 느낌도 있었던 것 같지만 부모님도 만족하시고 맛있었어요~~

조미료 없이 어른들과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랄까요!! 애기들도 잘 먹었어요

여유 있게 천천히 드실 분들은 너무나 만족하실 거예요~~ ^^

오늘의 수육도 3인분이랍니다 ㅋㅋ3인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적은 양인 것 같아서 2인분을 추가로 더 주문했더니

4인분 같은 2인분이 나와서 너무나 놀랐답니다 ㅋㅋㅋ

단골이라 더 주신 걸까요.. 애기들이 예뻐서 더 주신 걸까요.. 어쨌든 마음 써주신 것 같아서 너무나 감사했어요ㅠㅠ♡

저는 음식점을 갔을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둘 중 하나가 직원들의 친절함이거든요~~ 맛도 물론 중요한데 친절하신 분들을 만나면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렇기에 잎새 사랑의 큰 장점은 서빙하시는 분이 사장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엄~~ 청 친절하시고 좋으세요!! 저희 부부가 갔을 때도 저분은 찐이다 진심이다 생각했었는데, 저희 애기랑 부모님 모시고 갔을 때도 한없이 친절하셨어요~ 예를 들어 고기가 오래 걸리니까 반찬 나올 때 밥 하나 먼저 달라고 요청을 했었는데 애기들이 먹을만한 음식이 없을까 봐 김을 가져오신 거예요..ㅠㅠ 이런 섬세함이랄까요.. 그리고 반찬으로 생선이 하나 큰 거 나오는데 애기들이 잘 먹어서 그런지 그걸 보고는 센스 있게 4마리를 더 구워오신 거예요..ㅋㅋㅋ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아이들이랑 외식 메뉴를 고르실 때 저는 잎새 사랑 꼭 한번 방문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방문하셔서 맛있는 음식과 사장님의 친절함을 느껴보세요 ㅋㅋㅋ♡

연락처 :  043-542-0290

주소    :  충북 보은군 보은읍 풍취1길 71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월요일 휴무